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학과소식

Home 커뮤니티 학과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print

이현진 교수님 우수논문상 수상 글의 상세내용

『 이현진 교수님 우수논문상 수상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이현진 교수님 우수논문상 수상
작성자 의료공간디자인학과 등록일 2018-06-28 조회 5072
첨부 jpg konyang_ac_kr_20180703_124621.jpg

 이현진 교수님이 627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한국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FOFST) 주최 제28회 대한민국 과학기술 연차대회에서 공학 분야의 과학기술 우수논문상을 수상하셨습니다.

 

한국생태환경건축학회지에 발표한 ‘2017 의료법 개정에 따른 병실 모듈변화 연구논문이 학술적 우수성을 인정받아 논문상을 받았습니다. 이현진 교수님은 메르스 사태 이후 감염으로부터 안전한 의료건축계획이 더욱 중요해지는 이 시점에 이번 논문이 영예로운 상을 수상하게 되어 감사하면서도 무거운 책임을 느낀다. 높은 가치의 환경에서 양질의 진료를 받고, 환자와 의료진 모두가 안전한 의료공간 구축 연구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국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의 우수논문상은 전년도에 발표된 국내 과학기술학회 학술지 논문 중 학회 별로 추천한 1편씩을 대상으로 3차례 심사를 거쳐 선정하는 국내 과학기술계의 최고 권위 학술상입니다.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논문상을 수상하게 된 것을 다 같이 축하해 주세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