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학과소식

Home 학과소개 학과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print

[필독]공동 시약장 이용 수칙 및 공동 시약장 현황 (2018년 09월) 글의 상세내용

『 [필독]공동 시약장 이용 수칙 및 공동 시약장 현황 (2018년 09월)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필독]공동 시약장 이용 수칙 및 공동 시약장 현황 (2018년 09월)
작성자 제약생명공학과 등록일 2018-10-04 조회 12006
첨부 xlsx 제약생명공학과 공동시약장 현황(9월)-完.xlsx
zip 시약장 이용에 필요한 양식.zip

안녕하세요.

 

올해 여름방학 때 모든 실험실 학생들이 단합하여 시약장 정리를 마무리 하였고, 지속 가능한 관리를 위해 다음의 방침에 따라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1. 앞으로의 시약장 이용은 오로지 위의 '시약장 이용에 필요한 양식' 알집 파일에 있는 파일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01. 시약 구매 전 확인서 - 시약장 파일을 확인하였을 때 시약이 없다 판단되어 구매가 필요할 시 실험실에 자금이 있다해도 작성하여 확인을 받아야 합니다.
02. 시약 등록 신청서 - 시약 구매 전 확인서를 통해 시약장에 없는 시약임을 확인하고 구매한 시약을 시약장 전산 상에 등록하기 위해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03. 시약 불출 의뢰서 - 시약장에 있는 시약이 필요할 때 꼭 당일 새벽 2시까지 작성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
수신인. 오세웅 charlie0919@naver.com(문의 가능)
구분은 입, 출, 입출이 있습니다.
입 - 실험실 시약장에서 공동 시약장으로 혹은 새로운 시약 등록 시
출 - 공동 시약장에서 실험실 시약장으로(무기한)
입출 - 사용 후 다시 공동 시약장으로

 

앞으로 이러한 시약장 이용 원칙을 지켜주시어 '격'이 다른 시약장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