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전공관련사이트

Home 학과소개 전공관련사이트

페이스북 트위터 print

전공관련사이트
대한물리치료사협회 (http://www.kpta.co.kr)

물리치료사의 인적관리, 교육, 근로조건 개선 및 사회적 지위를 향상시키기 위한 대정부 지원의 활동은 물론 물리치료 분야의 학문연구와 기술개발 그리고, 국민보건 향상을 위한 계획을 수립하고, 지원하고, 집행하는 단체입니다.

전공관련사이트
미국물리치료협회 (https://www.apta.org)

American Physical Therapy Association 미국물리치료협회

전공관련사이트
Danube Uniersity Krems (http://www.donau-uni.ac.at/en/)

Donau대학교는 건양대학교와 자매대학으로 공동학위과정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오스트리아에 있으며 매년 국제적 공동행사와 논문 교류를 해나가고 있습니다.

전공관련사이트
한국전문물리치료학회 (http://www.kaupt.org)

1994년 6월에 창립된 17개교 30명 이상의 교수와 500 여명의 국내 및 국외회원으로 구성되어 있는 순수 물리치료학 분야의 학회(국내,외 물리치료사 면허소지자로 구성)로서, 우리나라 물리치료학 분야의 국제경쟁력을 확보하고 물리치료학문의 질적 제고를 통하여 전문물리치료제도의 활성화를 이루고자 창립된 학회입니다.

전공관련사이트
대한물리치료학회 (http://www.kpt.or.kr)

1989년 물리치료학의 발전을 목적으로 물리치료 분야에서 국내 최초로 설립된 본 학회는 그 동안 다양한 활동과 순수한 학문적 열의를 바탕으로 국내 물리치료계를 대표하는 학회입니다.

전공관련사이트
대한재활의학회 (http://www.karm.or.kr)

학술 활동의 원활화와 발전, 좋은 재활의학과 전문의를 배출하고 회원간의 친목도모와 회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한 목적으로 설립된 학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