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행사

건양대 대학혁신지원사업단, 교육혁신 주도할 이노비전센터 명칭 공모전 시상식 열어 게시판 상세보기

[대표] - 행사(건양소식)

제목 건양대 대학혁신지원사업단, 교육혁신 주도할 이노비전센터 명칭 공모전 시상식 열어
부서명 홍보팀 등록일 2021-04-27 조회 2223
첨부 jpg 건양대 교육혁신지원사업 이노비전센터 구축에 대한 명칭 공모전 시상식 기념사진.JPG
이전 다음

건양대 대학혁신지원사업단, 

교육혁신 주도할 이노비전센터 명칭 공모전 시상식 열어

 

건양대학교(총장 이철성) 대학혁신지원사업단은 학생친화적 교육혁신을 선도하기 위해 가칭 'EIC'(Education Innovation Center) 구축에 대한 건물 명칭 공모전 시상식을 24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기존 산학취업본부를 리모델링해 스마트 화상강의실 구축을 통한 비대면 교육환경 기반을 조성하고 학생친화적 교육혁신을 위한 학내 진로취·창업센터와 교육혁신 주관 유관부서를 집적화시킨 EIC는 향후 건양대 교육혁신을 주도해나갈 핵심시설이다. 

 

2월 초 대학 재학생 및 교직원 전체를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건양대가 추구하고자 하는 교육혁신의 의미를 담은 좋은 명칭을 찾는 동시에 대학혁신지원사업에 대한 구성원들의 공감과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진행됐다.

 

그 결과 당선작 1개와 함께 우수작 12개를 선발했으며 영예의 1등은 ‘이노비전센터’를 출품한 의학과 김도경 교수가 차지했다.

 

그 밖에 교직원과 재학생 등 총 12명이 우수작으로 선발됐으며 당선작 출품자에게는 갤럭시탭이, 우수작 출품자에게는 휴대용 청소기가 부상으로 지급됐다. 

 

이날 시상식에는 이철성 총장이 직접 참여해 당선자들에게 상장과 부상을 전달했다. 정주현 대학혁신지원사업단 부단장은 “이번에 새로 구축된 이노비전센터는건양대가 강력히 추진하고 있는 교육혁신과 학생지원 원스톱서비스의 선봉장이 될 것이며 올해 개교 30주년을 맞는 건양대의 새로운 미래 100년을 설계하는 중요한 원동력이 되리라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