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홍보자료

Home 입학안내 홍보자료

페이스북 트위터 print

건양대 사이버보안공학과 조인희 전 국군지휘통신사령관 초빙 강의 글의 상세내용

『 건양대 사이버보안공학과 조인희 전 국군지휘통신사령관 초빙 강의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건양대 사이버보안공학과 조인희 전 국군지휘통신사령관 초빙 강의
작성자 사이버보안공학과 등록일 2020-08-31 조회 6006
첨부  

건양대, 조인희 前 국군지휘통신사령관 초빙 강의

 

건양대학교 사이버보안공학과가 내달 1일부터 재학생을 대상으로 조인희 전 국군지휘통신사령관 초빙 강의를 진행한다.


조 전 사령관은 국방 네트워크 작전·사이버전 방어 분야 전문가로, 제33대 국군지휘통신사령관을 역임했다. 전역 후 국방과학연구소 전문위원, 국방정보통신협회 수석부회장, 국방CIO 자문위원, 합동참모본부 정책발전위원 등을 지냈다.

건양대 사이버보안공학과는 군사 분야 사이버 인력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사회수요 맞춤형 인재 양성을 실현하고 학과 체질 개선에 기여하고자 조 전 사령관을 초빙했다.

조 전 사령관은 2학기부터 사이버보안공학과 4학년 교과목 1개를 맡아 강의를 펼칠 예정이다.

사이버보안공학과 김동원 교수는 "대한민국을 방어할 국방 분야 사이버보안 전문가를 양성하는 데 있어 조 전 사령관의 역할을 기대한다"며 "이번 기회를 잘 살려 건양대 사이버보안공학과를 한 단계 더 성장시키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0082611057421875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