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커뮤니티 공지사항

페이스북 트위터 print

대면수업 진행시 유의사항 및 통학버스 안내 글의 상세내용

『 대면수업 진행시 유의사항 및 통학버스 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대면수업 진행시 유의사항 및 통학버스 안내
작성자 융합기계공학과 등록일 2020-05-11 조회 6037
첨부  
< 2020.5.9. 2시 질병관리 본부 발표 >
 4.29일 22:00부터 5.6일 새벽 용산구 이태원 소재 클럽을 방문하신 분은 노출 가능성이 높으므로   ①외출을 하지말고 자택에 머무르면서, ②보건소나 1339에 이태원 업소 방문 사실을 신고하고 보건소의 조치사항에 따라 줄 것을 요청.
 - 이외에 4월 말부터 클럽‧주점과 같이 밀폐된 공간에서 불특정 다수와 밀접 접촉을 한 경우 발열, 호흡기 증상 등이 있으면 관할 보건소 및 1339를 통해 선별진료소에서 진단검사를 받는 것이 필요하며, 지자체와 의료기관의 선별진료소에서도 적극적으로 진단검사를 실시해 줄 것을 요청함.

[2020.5.10.9시]에 학처장 긴급회의 결과, 상기와 같은 인재발생으로 인해 대면수업 불참 하여도 학생들에게 불이익 없도록 조치하기로 결정 하였습니다.
  - 건강이상 발생시 즉시 신고/진료바라며, 등교자는 개인 마스크 필수 착용, 손소독, 거리두기 등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통학버스 이용자는 당분간 운행지역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이용시 통학버스 운행시간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 통학버스 사무실(041-730-5769)
  - 운행지역 : 공주시내, 대전시내(출발지:삼천중, 온천역, 서대전, 선사병원, 신탄진), 대전캠퍼스<->논산캠퍼스







*코로나19 감염병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개인위생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목록

게시판 이전 및 다음 링크

[드론기계학과] 공지사항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보여주는 설명하는 표입니다.

이전
다음